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정보공개

각종설문조사결과 | 2017년도 경상북도청소년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
페이지 정보

진흥원 작성일17-12-20 00:00 조회82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* 조사개요
- 조사기간 : 2017. 12.6~15
- 조사대상 : 진흥원 사업 참가고객 200명
- 조사방법 : 모바일 설문조사
* 조사결과
 - 고객만족 점수 : 92.7점(전년대비 0.3점 상승)
 - 분야별 만족도 :  사업만족도 90.2점, 서비스 만족도 94.2점, 기관만족도 93.3점
담당부서 :  기획운영팀담당자 : 이수현전화번호 : 054-850-1016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